ABOUT US

프리티켓 소개

대출처럼 복잡한 서류 제출 없이도 5분 내에 고객님의 계좌로 송금해드리는 서비스로, 급한 상황에 계신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프리티켓은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신뢰할 수 있는 업체만을 엄선하여 제휴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저렴한 수수료로 티켓스팟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으며, 후기를 통해 많은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불법적인 신용카드 현금화 업체를 이용하시면 과도한 수수료 청구나 다른 문제에 직면할 위험이 있습니다.

black and gray digital device

카드깡 현금화 서비스

소액결제 현금화는 모두 합법적인 방식으로 진행되어 불법에 대한 걱정이 없으며, 이를 위해 상품권 구매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01

합법 서비스

불법 거래 업체가 아 활동 중입니다. 신용카드 현금화와 관련된 불법이나 사칭 업체에 대해 경계하시기 바랍니다.

02

최저 수수료

프리티켓은 최저수수료를 보장합니다. 너무 높 수수료를 주장하는 업체에는 주의하셔야 합니다.

03

빠른 서비스

고객의 편의를 위해 10분 이내 모든 거래를 완료합니다.

FAQs

프리티켓을 이용한 고객분들의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어떤 상품을 취급하나요?

해피머니 상품권, 컬쳐랜드 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 신세계상품권, 롯데백화점 상품권 등등 고가매입 중입니다.

신용카드 현금화는 무엇인가요?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는 신용카드로 구매한 상품에 대해 현금으로 전환하는 서비스입니다.  업체마다 각각 다른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어떤 사람한테 필요한가요?

사람들이 신용카드로 현금화하려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빚을 갚기 위해 빠른 현금이 필요하거나 다른 사람을 재정적으로 돕고 싶을 수 있습니다.

현금화까지 얼마의 시간이 소요되나요?

신용 카드 현금화 서비스로 신용 카드를 현금화하는 과정은 간단하며 약10분 이내 소요됩니다.